공룡 놀이터 리틀씨앤톡 그림책 41
우성희 지음, 김이조 그림 / 리틀씨앤톡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리틀씨앤톡 그림책 41 공룡 놀이터를 소개합니다.

공룡놀이터에는 어떤 재미난 것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되네요.

율이는 미끄럼틀을 너무 무서워해요.

꽈당 넘어지기 일쑤인데 우리 아이도 어릴때 미끄럼틀이 무서워 뒤로 발부터 내려오곤 했답니다.

미끄럼틀을 무서워하는 율이앞에 펼쳐진 놀이터속 공룡세계 함께 만나요!

미끄럼틀을 무서워하는 율이에게는 항상 응원을 주는 할머니가 있어요.

화이팅! 우리 율이 할수있다!

누군가 나에게 용기를 주고 믿음을 준다면 정말 용기가 날것 같아요.

율이에게는 늘 함께 하는 브라키오사우르스 인형이 있지요.

꽈당 넘어질때 하필이면 브라키오사우르스를 놓치고 말았어요.

그때 율이 앞에 나타난 누군가.. 아주아주 커다란 공룡 아르젠티노 사우르스예요.

내가 가장 소중히 하는 무언가가 내 눈앞에 살아 나타난다면 너무 기분 좋을것 같아요.

놀이터 안에서 율이와 아르젠티노사우르스의 모험이 시작되었어요.

미끄럼틀을 무서워하는 율이가 펼치는 놀이터 속 공룡세계!

아르젠티노사우르스를 만나자 놀이터는 커다란 정글로 변했어요.

율이는 나뭇가지를 타고 높은 언덕으로 올라가고 시소처럼 생긴 통나무 위에올라가기도 하고

잠자리를 타고 하늘을 날기도 하는데 그동안 율이는 아무것도 무섭지 않았어요.

놀이터에서 진짜 공룡을 만난 율이는 브라키오사우르스를 찾을 수 있을까요?

율이와 함께 즐거운 놀이터 모험을 떠나 보아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공룡놀이터라는 재미있는 상상력을 통해

나만의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면 좋을것 같아요.

겁을 내는 아이에게 용기를 스스로 낼 수 있을때 까지 많이 응원해주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