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꼬마 문어 꼬뭉이 이야기새싹 1
박현정 지음, 이수현 그림 / 길벗스쿨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어 3마리의 모험이 담긴 <나는야 꼬마 문어 꼬뭉이>

표지속의 세친구들 표정을 보니 각자의 성격이 확연히 드러나는것 같아요.

바다 밖이 궁금한 꼬마문어 의 첫버꼬뭉이의 짜릿하고 신나는 모험 이야기 함께 읽어요~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길벗스쿨의 새창작동화 시리즈 <이야기 새싹>의 첫번째 책이랍니다.

저학년 문고는 아이가 읽기독립으로 시작하기 좋더라구요~

다정하고 용감한 꼬마 문어 꼬뭉이와 친구들의 모험이야기를 세편에 나눠 담았어요.

1.천둥호에서의 하룻밤

2 수박이 딱 좋아

3.하늘을 날기로 했어

세가지 제목을 가진 짧은 이야기들로 만날 수 있어요.

바다밖을 나갈거야

못말리는 꼬마문어 꼬뭉이의 난리법석 우당탕 모험기

날마다 바쁜 꼬마문어 꼬뭉이는 한시도 가만있지않고 재밋거리를 찾아다녀요.

꼬뭉이에게 바닷속 세상은 너무 좁아요.

그래서 꼬뭉이는 바다밖으로 나가기로 결심했지요.

낚시배위에도 올라가고, 수박을 따러 수박밭에 가기도 하고,

날개는 없지만 하늘도 날아보고 싶어요.

생각만 해도 즐거운 모험이 기다리는 꼬뭉이의 이야기 궁금해지네요~

바다에서 가장 용감하고 다정한 꼬뭉이와

걱정도 많고 겁도 많은 달망이, 모르는게 없는 척척박사 빠꼼이와 함께 하늘과 땅을 오가는 즐거운 모험이야기 함께 읽어보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