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도 안 졸린 나비 스콜라 창작 그림책 40
로스 뷰랙 지음, 김세실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나도 안졸린 나비

위즈덤하우스

참을성 없는 애벌레를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 긴 기다림 끝에 나비가 된

성격 급한 애벌레의 나비가 된 모습을 책에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모두가 기다렸던 촐랑대는 나비의 새로운 이야기를 함께 읽어보아요.

동물의 생애주기를 성격 급한 애벌레가 나비로 되는 과정을 재미있는 그림책으로 그려냈어요.

<참을성 없는 애벌레> 다음편으로 꽃을 찾아 먼거리를 이동하는 과정을 다룬 <포기가 너무 빠른 나비>

그리고 낮에 활동하는 주행성 나비의 활동 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하나도 안 졸린 나비>까지 나비의 이야기를 시리즈로 담은 책이예요.

특히 이책에서는 호저의 야행성 동물의 생활 환경을 재미있게 배워보고 나비에게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둘의 이야기와 대화가 적절하게 표현된 책으로 아이들이 빠르게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답니다.

나비는 역시나 애벌레일때처럼 역시나 성격이 급하고 참을성이 없는것 같네요.

친구들이 있는 꽃밭까지 왔지만 수다쟁이 나비가 어두운 밤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것 같아요.

오도오독 맛있게 나무를 갉아먹고 있는 호저에게 대화를 나누며 친해지고 있어요.

낮에 깨어 있고 밤에 자는 나비와 깜깜한 밤에는 깨어있는 야행성 동물인 호저가 어떤 이야기를 나누는지 함께 책을 읽어보아요.

대표적인 야행성 동물들의 이야기를 아이와 함께 나누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특히 이책의 그림체는 선명한 색상과 함께 굵은 테두리 선이 특징적이라 단번에 같은 시리즈 책이 있다는걸 알게 해주더라구요.

독특한 그림과 함께 재미있고 독특한 성격의 나비를 잘 표현해내어 아이들이 즐겁게 책을 읽을 수 있었어요.

잠자기 싫은 나비의 대화속에서 잠자기 싫어하는 모습을 공감하고 즐겁게 책을 읽었답니다.

모두가 기다렸던 촐랑대는 나비의 새로운 이야기!

캄캄한 밤, 야행성 호저와 주행성 나비가 만났어요

매일밤 잠자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이책을 함께 읽어주면

스스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미있는 이야기 책이 될것 같아요.

잠자리 분리로 요즘 스트레스 받고 있는 아이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즐거운 꿈나라가 기다리고 있는 매일매일 즐거운 잠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