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자의 음모 - 위험천만한 한국경제 이야기
조준현 지음 / 카르페디엠 / 201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알고있는 대한민국의 모든것은 잘못된 것이다.

아니, 어쩌면 전세계의 역사조차도 잘못되었을지도 모른다.

경제지식, 역사, 당대 사람들의 판단..그러한 모든것은 기득권에 의하여 조작되었다!!!

 

참으로...놀라운 사실이다.

그렇게 믿는것이 과연 맞는것인가?

 

정부에 일침을 가하고 있는 작가는 상당히 위험수위를 넘는다 싶을 만큼...과감하고 용기있다.

지금이 예전 "5공" 이라는 시대도 아니고...ㅋㅋ

그래도 그나마 언론의 자유, 역사를 판단의 자유가 있기에 작가의 주장에 설득력을 실어 이해했다...

 

기득권의 감언이설이 감언이설인지 조차도 모르는 나는 과연 올바른가?

그들은 어떻게 여태까지 나의 눈과 귀를 막았는가?

무엇이 사실이고 무엇이 그저 허왕된 나의 바램이었는가?

 

나는...올바른 판단을 해야한다.

한번도 판단해야 한다는 생각조차도 못했던 그들의 음모에 대하여 나는 다시한번...

되짚어 보아야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