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신화 속 7여신이 알려주는 나의 미래
김대웅 지음 / 아이엠북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그리스 신화속 7여신이 알려주는 나의 미래....라는 제목에서부터 참으로 호기심을자극받았다.

어릴적부터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의 세상은 나에게 많은 감성을 심어주었던...

감히 상상만 할수 있는 그런 세상이었다.

 

그리고 그때 등장했던 많은 여신들이, 그 고유한 성격을 통하여 재 해석되었던 내용이 참으로 나에게는

흥미로왔다고나 할까...

 

여성들의 원형적 속성을 가진 7여신...

헤라,아테나,아르테미스,아프로디테,데메테르,페르세포네,헤스티아....

 

각 여신들의 고유한 성향을 타고난 과거, 혹은 현재의 여인들의 예시 또한 나를 흥미롭게 했다.

 

헤라...만인의 어머니이자 상처받은 결혼의 여신.

아테나...지혜롭고 현명한 행동주의자.

아프로디테...모든 자연을 수용한 성숙하고 쿨한 요부.

아르테미스...독립적이고 진취적인 운동가.

데메테르와 페르세포네...슬픔을 간직한 애절한 모녀.

헤스티아...진정한 외유내강형 여신.

 

그중 나는? 이 책을 읽으면 나를 그녀들 속에서 찾아보고 있는 중이다.

이또한 나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