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큐 헤어 샤인 에센스 - 40ml
CM HAIR(미국)
평점 :
단종


여러 사이트들에서 체험단 모집을 하는 걸 보고 제법 여기 저기 신청은 했지만

전부 떨어져버려서...(쓴웃음이ㅋㅋ) 결국 구매해버렸습니당.

제가 구매한 건 스트로베리향인데-

향기가 너무 너무 좋아요!

린스까지 다 해도 머리 말리기 전에 에센스를 안 바르면 사정없이 정리가 안되는 머리라

여지껏 많은 헤어에센스 사용해봤었는데,

단연 향은 최고입니다! 약간 풍선껌같은 향기랄까?

너무 어리고 유치하지도 않으면서 달달한 향기!

제법 지속력도 있는 편이라(제가 긴 머리라서 그럴까요?)

외출하고 한참 후에도 머리카락 냄새를 맡아보면 그 향기가 은은하게 베어있어요.

게다가 떡지고 기름지는 편이 아니라 이 또한 안심!

(머리 말리기 전 머리카락에 물기가 촉촉히 베어있을때 바르셔야해요~) 

하.지.만.

정작 광고하고 있는 머릿결이 살아난다!

요건 좀 과장이 심한듯 해요^^;;

바른 당시에는 부들부들 좋지만...(엔간한 제품들이 거진 그렇듯이..)

딱히 이 엣센스로 머릿결이 개선되었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그냥 기본은 하는 정도랄까..?

어차피 머리말리기전에 부드럽고 차분하게 만들려는 목적으로 쓰는 거니까요.

게다가 40ml라는 적은 용량에 쪼까 비싸다싶은 요 가격...

제가 긴 머리라서 사용할 때마다 양이 아주 팍팍 주는게 보여서 가슴이 아픔니다;ㅁ;

어쨌든 향기 하나는 정말 최고니깐요.

드라마틱한 머릿결 개선을 목표로 구입하시려는 게 아니라면

꽤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쫌 내리거나 양이 늘어나면 확실히 재구매 할텐데 말이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