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포어리스 프레쉬 토너(모공 토너) - 20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처음 출시됐을때 1+1행사로 구입했었는데

(솔직히 행사 없이 그냥 다시 구매하려면 쪼꼼 망설일 것 같긴하지만^^;

다 쓰고 나서 그 동안 클린앤클리어 4500원짜리 클렌징토너를 다시 쓰고 있었거든요ㅠㅠ)

그런데 요번에 또 1+1행사를 하니 무조건 다시 구입하려구요!

솔직히 화장품으로 한번 늘어난 모공을 줄인다는 건 정말 말도 안되는 얘기구요.

그저 더 이상 모공 늘어짐을 예방한다는 게 맞겠죠.

그러니 모공이 막 눈에 띄게 줄어들 것이다! 이런 기대는 부디 버리시길...

(어떤 명품 화장품을 사용한대도요.)

그래서 저는 세안 후 닦아내는 용으로서 사용하는데 정말 정말 맘에 들었어요.

목적이었던 세안 후 노폐물 닦아내는 것도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 어느 정도 각질이 제거되는 느낌!

약간 싸한 알콜향이 느껴지긴 하지만 이것 때문에 더 개운하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단지 요즘 같은 추운 겨울엔 건성인 분들은 조금 얼굴이 찢어진다(ㅋ)고 느껴지실 수도...

그만큼 닦아내기용 토너로는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

(아주 유명한 크리*크의 소주 스킨도 좋지만 좀 더 자극이 심하고

무엇보다 가격적인 면이 더 부담스럽죠^^)

페리페라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한 디자인때문에

스킨케어로서의 효능이랄까 이런게 약간 어설플 것(?) 같다는 이미지도 가지고 있었는데

페리페라 스킨케어 라인... 정말 사용할 수록 만족스럽고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참고로 저는 하이드로시스 스킨&에멀전 세트와 에센스도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더욱 효과를 느끼는건지도요.

(스킨케어에 메이크업 제품까지! 페리페라 덕분에 제 화장대는 막 핑크가 물결치고 있다규요!

나 막 페리페라 마니아다~ㅋㅋ 요러구 있음...)

1+1행사 이용하셔서 사용해보시면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거에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봄비한잔 2008-10-09 12: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쏭님이 쓰시는 화장품이랑 제가 쓰는거랑 비슷한것같아요 ㅋㅋ
페리페라를 사랑하시는가봐요 ㅎㅎ
오늘 에뛰드 하이라이터도 구매했는데 쏭님 떙스투 날렸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