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gs I Like (Paperback) - 『내가 좋아하는 것 』 원서
앤서니 브라운 지음 / Knopf / 198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간단한 문장으로 되어 있어 영어를 막 읽기 시작한 어린이라면, 읽기에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책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에 관한 글을 써 보라고 하며 이 책을 줬는데~ 너무 쉬워서 그런지 다시 펼치지는 않았어요.

저는 Anthony Browne 책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들보다 제가 자주 펼쳐보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