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57 - 내 뜻을 알려라! 신호 信號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57
유대영 지음, 정수영 그림, 강용철 감수 / 아울북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두 꼬마가 좋아하다 못해 푹 빠진 마법천자문! 57권이 발간되었다는 소식에 냉큼 구했습니다.

(그런데 오공아. 너 좀 낯설다?? 알아보니 54권쯤에서 신화 이야기가 끝나고, 미래 시점으로 넘어간 듯하더라고요. 무협+디스토피아 그 어딘가에서 이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3부라고 불려요.)

초판 한정 싸인 엽서도 겟~☆

전작과 달리, 3부에서는 한자보다 어휘에 더 집중을 하는 게 눈에 띄어요. 현직 중학교 선생님이 감수를 하기에 어휘 쪽으로 방향이 잡힌 걸까 짐작이 되는데 너무 어려운 한자가 많았던 전작에 비해, 부모 입장에서는 이쪽이 더 학습에 유익해 보입니다. 새로워진 AR 앱으로 어휘 반복학습도 가능하고요.

수상한 리더들을 도와 밤거리를 헤매던 오공, 빌런인 주름 가면을 만나 전투를 하게 되고, 그사이 이상한 마법을 주입당해요.



리더 대장 사이온 덕분에 목숨은 구하지만

알 수 없는 꿈과 이상한 증상이...그꿈, 삼장인가?!?



이전 사건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시엔과 리포소를 찾지만 또 사건사고가 생겨버리고 그때 리포소의 주인인 이향의 등장! 과연 오공은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아람치와 다시 만날 수도 있을까요? 주름 가면의 정체는?? 58권이 기다려집니다.


마지막 장 실전 테스트에는 심화 테스트도 실려있어 문해력까지 기를 수 있습니다.

-서평단 활동의 일환으로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은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