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박요철 지음 / 팜파스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딩은 꼭 거창한 것이어야만 할까? 작가는 첫 장부터 이 통념을 깬다. 그렇지 않다고, 우리가 업으로 하는 모든 것에 진정한 가치가 있고, 그것을 찾아내기만 하면 된다고 이야기 한다. 불가능할 것 같은 그의 주장은 스물 다섯 개의 작은 브랜드 사례가 증명한다. 셀프 브랜딩에도 적용 가능한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