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싶다”를 만드는 20가지 마케팅 기술 - 잘 팔리는 제품에는 공통된 전략이 있다
하쿠호도쇼핑연구소 외 지음, (주)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옮김 / 한울(한울아카데미)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아하지만 사지는 않는다˝는 소비자의 방어막을 뚫고 지갑을 열게 만드는 비결! 일본 하쿠호도 연구소가 심리 트리거를 활용해 잠재된 ‘구매욕‘을 자극하는 20가지 실전 마케팅 기술을 명쾌하게 제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