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놀이공원 - 캬오오스! 초대합니다 파스텔 그림책 6
야마시타 코헤이 지음, 김정화 옮김 / 파스텔하우스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그림책 - 나만의 그림책큐레이션 361일
#책선물📚 #도서협찬🎁

📗 공룡 놀이공원

✍️ 글, 그림 🎨 - #야마시타코헤이
📖 옮김 - #김정화
📚 출판사 - #파스텔하우스


표지에는 커다란 공룡들이
놀이 공원🎡🎠 주변에 모여 있다.
공룡들의 복장은 안장처럼 보이는
커다란 옷을 입고 있다.
한 아이는 공룡 등에 올라가 공룡과
눈빛을👀 주고 받고있다.

이 곳은 어디일까? 아이와 공룡은
무슨 관계일까?🤔


미르는 항상 혼자다.
친구들과 함께 놀고 싶었지만
용기가 없어서 말을 꺼내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미르가 하루도 빠짐없이
하는 일이 있었다.☝️

좋아하는 공룡을 알아보고 공책에📖
정리하는 일이였다.
오늘도 신나게 공책에 적고 있는
미르 방 창문에 처음 보는 새가🐦
무언가를 물고 왔다.


미르는 새에게 종이를 받아
살펴보고는 깜짝 놀랐다.😲


공룡 놀이공원 초대권이였다!!!

이 초대장은 🎟

✨️ 세상에서 공룡을 가장 열심히 공부하는
어린이에게만 보내진다.


미르는 초대장을 몇번이나 읽어보았다,

드디어‼️


미르를 데릴러 프테라노가 왔다.🦕
미르른 프테라노 등에 타고 공룡 놀이공원
으로 향했다.
어두웠던 하늘이 밝아지면서
공룡놀이공원에🎡🎢 도착하였다.


☘️ 커다란 공룡은 놀이공원의 건물이나
놀이 기구처럼 배치 되어 있었다.

정말 이런 곳에 있다면 아이들도
어른들도 즐거울것 같았다.

미르는 작은 공룡들과 함께
다양한 공룡놀이기구들을🎢🎡 탔다.
바다🌊 속 탐험도 하고 달리기도 하며
신나게 놀았다.

잠깐 쉬는 동안 미르는 공룡들을 🦕
그렸고 궁금한 공룡들은 미르의 주변으로
모여들었다 그리고 하나같이 미르의
그림을 보고 칭찬하였다.🥰

☘️ 마지막으로는 기념품가게 갔다.
그리고 한밤의 퍼레이드를🎆 끝으로
미르는 집에 돌아 갈 시간이 되었다.

다음날 미르의 마음에는 어떤 변화가
생겼을까?

☘️ 공룡과 함께 한 시간을 통해 용기와
내면의 성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놀이 기구 처럼 태우기 까지
하니 그림책에 푹 빠져 보게 되는 것 같다.

🎀 이 그림책은 친구들과의 관계 힘든 어린이들에게
공룡과 함께하는 놀이를 통해서 용기와 자존감을
갖게 한다. 초등어린이들에게 추천한다.


@pastelhousebook
@lael_84

#파스텔하우스출판사 로부터 도서협찬을
받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일1그림책 #신간그림책 #그림책추천
#공룡놀이공원 #그림책스타그램 #그림책테라피스트
#마음약처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