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 보림 창작 그림책
신혜원 지음 / 보림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그림책 - 나만의 그림책큐레이션 336일
#책선물📚 #도서협찬🎁

📘 나의 취미

✍️ 글, 🎨 그림 - #신혜원
📚 출판사 - #보림

깜깜한 밤하늘에 노오란 밝은 달이
뜨고 달빛🌕 아래 파란 꽃이 활짝
피어있다.
꽃이 핀 사이로 여러 곤충들이
꽃나팔을🌹 불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곤충들의 음악회가 열린걸까?🤔


어느 날 문득😲

잊고 있던 취미가 생각이 났다.

더 늦기 전에 일어나 취미를
시작해야 한다.☝️

🌿 첫 문장부터
마음에 와 닿는 어느 날 문득
이 말은 웬지 모르게 끌리는 말이다.
일상에서 문득 무언가 떠오른다는 건
내 안에 품고 있던 꿈을 이루려는 신호
같아서 이다.

🌼 이 나비들이 문득 떠올라 하려고
한 일이 무엇일까?

나비와🦋 모든 곤충들이 함께
잊고 있었더 취미를 하려고 한다.

곤충들의 취미는 무엇일까?🤔

길가에 열린 다래 종을
두드리기도 하고

잠이 든 친구에게 땅콩을 🥜
덮어주기도하고
향긋한 들깨밭에 누워
몸을 비비기도 한다.

춤을🕺 추는 곤충도 있고
달리기를 하는 곤충,
달과 함께 뛰어오르기를
하는 곤충도 있었다.

저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취미를🥰 하고
있다. 곤충들이 열심히 취미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행복해 하며, 삶이 살아있는
것 같아 보여 그림책을📘 읽는 내내 좋았다.

🌿 나는 어떤 취미가 있나? 생각해보았다.
나의 취미는 그림책📚 읽으면서
나의 내면을 단단하게 하는 것과💪
이렇게 좋은 그림책들을 아이부터
어른들도 읽고📖 관심갖게 하는 일을
하는 게 취미인것 같다.

📌 곤충들은 내가 잊고 있던 취미를
보내고 있다고 한다.

어떤 취미를 보내고 있는 걸까?🤔

🌿 이 그림책은 곤충과 자연의 아름다운을
알게하고 곤충의 움직임을 취미라는
말로 표현한 부분이 너무나 멋있었다.

그림을 보는 내내 곤충들이 자신의
취미를 즐기는 모습처럼 보여 좋았다.

🌿 무언가 취미를 갖는다는 건 삶의
즐거움이 아닐까 싶다.

🎀 이 그림책을 보면 자신만의 취미를
찾아보며 삶의 즐거움을 알아갔으면
한다. 유아부터 어른까지 읽어보길
추천한다.

@borimbook
@lael_84

#보림출판사 로부터 도서협찬을
받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일2그림책 #신간그림책 #나의취미 #곤충의취미
#잊고있던취미 #삶을산다는건 #그림책테라피스트
#그림책스타그램 #마음약처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