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숲속의 사진기 - 영상화 기획 소설
에반 오 / 잇스토리 / 202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p.72 촬영한 지 200년 가까이 된 사진임에도 은판에 새겨진 모습은 너무나도 생생했다. 조금 과장을 보태서, 그들이 산 채로 사진 속에 갇혀 있는 것 같았다. 색깔만 제대로 덧입힌다면 완벽한 인간의 형상으로 탈바꿈할 듯했다.



독특하게 시작하는 느낌이 드는 책인 것 같다. 앞 쪽에서 전개되는 부분과 후에 오래된 사진기를 만나서 무섭고도 기이한 일이 일어나는 내용이 전개되는데 굉장히 흥미롭고도 눈을 뗄 수가 없었다.

글이지만 감정이라든가 그런게 세세히 서술이 되어 장면들을 쉽게 머릿속에서 그려낼 수 있다고 느꼈다. 사진기를 통해 이야기가 진행 된다는 게 참 신선한 주제인 것 같다. 등장인물들의 성격들도 굉장히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다.

조금 아쉬웠던 것 열린 결말이라는 점인 것 같다. 스포성 이야기라서 자세히 하지는 못 하겠지만 내가 느끼기에는 열린 결말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2편도 나올 것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도 재밌게 읽었다.




✔️
개인적으로 글만 봤을 때는 괜찮지만 이북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내가 설정을 잘못 한 건지 글씨가 작고 글들이 굉장히 작게 보여서 집중력이 중간중간 떨어졌다. 글씨를 키워도 문단이 늘어난다 해야 할까. 문장문장 사이의 여백만 늘어나고 글씨는 별로 커지지 않아서 애를 먹었다.




p.46 매 순간이 던지는 질문에 대답하지 못하면 그걸 언제까지 붙잡고 살아야 하죠? 무덤에 갈 때까지도 모르고 속으로 계속 앓다가 살 수는 없지요.



#숲속의사진기 #스릴러소설추천 #에반오작가 #영상화기획소설 #잇스토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