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론다 번 지음, 김우열 옮김 / 살림Biz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난 공교롭게도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이 책의 저자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었다.
한국에서 이 책이 나오기 전에 말이다.
TV에서 책의 내용을 먼저 듣고 책을 본 건 거의 최초의 경험이다.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책을 읽고 효과를 본 독자들이 대거 등장해서
책의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무엇이든 이뤄지는 '비밀'의 법칙으로 살을 뺀 사람, 부를 손에 거머 쥔 사람,
행복을 찾은 사람... 그 모양도, 이야기도 가지각색이었다.
 
그리고 드디어 책을 폈을 때, 나도 비밀의 법칙으로 얻은 게 꽤 많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사실, 이 법칙은 이 법칙의 위력을 몰랐을 때가 더 위력적이다.
 
간절히, 아주 간절히 바라는 것.
그것이 이루어지면 어떤 보상이 내게 따라오기 때문에 바라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중에, 정말이지 원하고 바라서 어떻게든 그걸 이루려는 생각뿐일 때.
나는 정말 해냈다.
 
잭 캔필드는 이렇게 말했다.
"사람들은 대부분 정말로 원하는 것이 있어도 그것이 이루어지리라고 결코 생각지 않는다.
어떻게 해서 이루어질지 상상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마음껏 상상하면, 우주에서 내게 소원이 이뤄지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끌어모아준다.
(왜 여기서 드래곤볼의 원기옥이 생각나는 건지...ㅋㅋ)
옛말에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했다.
 
그리고 이 책에서 정말 중요한 점!! 하나!!
비밀은 부정문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네가 나한테 이래선 안 돼! -> 너는 나한테 이래도 돼!
제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 제발, 그런 일이 일어났으면!
이렇게 인식한다는 말이다.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에너지를 낳는다.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나는 비밀을 가진 우주가 낳은 고귀한 존재다.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마음은 세상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블랙홀이다.
바라고, 감사하고, 믿으라.
그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1)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대형 베스트셀러라는 말이 조금은 무색한 "시크릿"
    from 風林火山 : 승부사의 이야기 2007-09-21 01:26 
    시크릿 - 론다 번 지음, 김우열 옮김/살림BIZ 전반적인 리뷰 2007년 9월 19일에 읽은 책이다. 어떤 책이든 도움이 되지 않는 책은 없기에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지만 이 책은 아쉬움이 상당히 많은 책이다. 그것은 그만큼 국내나 미국에서 대형 베스트셀러라는 점이 부각되었고 각종 사이트의 많은 리뷰어들의 평점이 상당히 높았기에 그만큼의 기대감을 가져서 그런 것이라 생각한다.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와 같은 책의 선경험이 있었기에 그만큼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