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와 엘사의 행복한 이야기 디즈니 겨울왕국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글.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겨울 왕국 새 이야기!!



 작년에 겨울왕국이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었죠. 울 딸아이도 겨울왕국을 보고는 엘사의 광팬이되었답니다.  딸아이가 겨울왕국 에니매이션을 얼마나 반복해서 봤던지,  아직도 겨울왕국 그림만 봐도 렛잇고 노래가 울려퍼지는 것 같습니다. 렛잇고~~렛잇고~~ 애니메이션을 너무 좋아했던지라, 겨울왕국 무비북랑 안나와 엘사의 또 다른 이야기도 가지고 있답니다 겨울 왕국의 인기는 식을 생각이 없나봐요. 이번에 겨울왕국의 새로운 이야기 "안나와 엘사의 행복한 이야기"가 또 출간되었더라고요. 울 딸래미 역시나 탐내하더라고요.  때마침 이벤트가 있어서 잽싸게 신청!! 운좋게 당첨되어 "안나와 엘사의 행복한 이야기"를 득템하게 되었답니다.



 


 <안나와 엘사의 행복한 이야기>에는 "안나와 엘사의 어린 시절"과 "최고의 소풍" 두 가지 에피소드가 담겨 있어요.  일러스트야 당연히 예쁘고요.


 


 


 

 


 

 

 아이들을 위한 내용이라서 스토리는 무척 단순합니다. "안나와 엘사의 어린 시절"은 제목 그대로 안나와 엘사의 어린시절 모습을 담은 이야기예요. 엘사의 마법으로 재미있게 노는 하루를 그린 이야기랍니다. "최고의 소풍"은 겨울왕국 그 후의 이야기예요. 크리스토퍼랑 안나, 엘사가 소풍을 가죠. 그런데 갑자기 비가와요. 이때 역시 엘사의 얼음마법으로 엉망이 될뻔했던 소풍이 다시 즐거워진답니다.


  애니메이션을 보고 난 뒤 딸아이는 늘 궁금해했답니다. 이 이야기 뒤에 안나와 엘사는 어떻게 지낼까하고요. 그렇게 궁금해하던 둘의 뒷이야기를 이렇게 그림책으로 만나니 괜히 기분좋은가봐요. 게다가 해피엔딩이잖아요. 책을 다 읽고 난 뒤 뿌듯한 얼굴로 책장을 덮는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