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발레리나
정지원 그림, 한혜주 감수 / 이화(출판회사)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저 유나예요.
    저는 팔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이고 윙크도 할 수있어요
    옷 색깔도 무늬도 달라져요.

 

↑ "안녕? 나는 미미라고 해."
    "안녕? 나는 유나야."
    "반가워. 유나야.  우리 사이좋게 잘 지내자."
    "그래, 나는 발레리나야. 영국 로얄 발레스쿨에서 발레학을 배웠어." 
    "그래?  나도 가르쳐 줄래?
    "물론이지.  자. 나를 따라 해 봐."
    "와! 정말 멋지다." 

 

 

 

 

↑ "와! 예쁜 발레복도 엄청 많네. 악세서리도 많고 ."
    "어. 실제 발레극에서 사용된 의상들이야."

 

 

↑ "와! 재미있는 이야기도 있네."
    "어.  이화여대 발레학 한혜주 박사님께서  검수해주신  다양한 발레극 설명까지 있어."

 

 

 

 

 ↑ 색칠하고, 붙이고,
    너무너무 좋아서 종일 저러고 앉아 있네요.
    정말  모처럼 좋은 선물이 되어서  제마음도 뿌듯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