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이 고객을 만든다 - 그 거대한 쇼핑몰은 왜 가운데 천장을 뚫어놨을까?
김성문.심교언 지음 / 무블출판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날 오프라인 공간은 어떤 의미를 지닐까? 고객을 끌어들이는 색채는 웜톤일까 쿨톤일까? 조감은 사람들의 구매의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대형 몰에 처음 들어갔을때 사람들은 왼쪽으로 먼저 갈까 오른쪽으로 먼저 갈까? 공간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한가득 들은 책. 너무 재미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