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1 - 컵케이크들의 화려한 변신 브레드이발소 1
(주)몬스터스튜디오, 미디어-S / 형설아이 / 2019년 3월
평점 :
품절


6살 아이도 좋아하는 TV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형설아이 도서출판에서 

만화로 보는 TV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시리즈가 출간되었네요. 


7.jpg


아이가 좋아하기도 하고, 

내용도 착하고 중간에 빵의 역사도 알 수 있어서 유익한 만화라 저도 같이 보는 

TV만화 브레드 이발소


1권부터 4권까지 출시되었다고 해서, 세트로 6살 아이에게 선물했습니다. 




여러 고민을 안고 있는 빵들이 브레드이발소를 찾아오면서 

그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세상을 살아갈 힘을 주는 브레드 (BREAD ) 씨


빵집 최고의 천재 이발사 브레드 씨와 함께 브레드 이발소에서 일하는 

사고뭉치 조수 윌크 (WILK) , 

캐셔 초고 (CHOCO ), 

브레드와 윌크의 반려견 소시지 ( SAUSAGE ) 


차례 옆에서는 등장인물 코너에서 그들이 어떤 캐릭터인지 간단히 설명해주고 있네요. 


8.jpg


제가 아이와 함께 본 브레드 이발소 만화 장면에서는 

소시지에 대한 에피소드가 없었는데, 이렇게 소개를 하니 더욱 궁금하더라고요. 


< 브레드 이발소 1권 _ 컵 케이크들의 화려한 변신 > 에서는 6개의 이야기와 브레드 이발교실 1 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브레드 씨가 이발 조수 윌크를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나옵니다. 


구인 광고를 보고 온 윌크 화이트 


9.jpg


우유빛깔 얼굴에 반짝반짝거리는 윌크는 너무나 귀엽죠?


면접에서 자기 소개를 하는 장면에서 

'저희 어머니께서 말씀하시길 전 태어날 때부터 가위로 탯줄을 스스로 잘랐고, 

유치원에서 남들 색종이 자를 때 친구들 머리를 잘랐다고 하셨습니다. '라는 말을 하며 

하늘이 내린 이발 조수라 할 수 있다는 말에


면접 참 보는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어째 윌크씨는 그 열정만큼이나 일을 잘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입사 테스트를 보는 내내 

브레드 이발사가 말하는 미션을 그대로 잘 성공해내지는 않습니다. 


첫 번째, 두 번째 미션은 어찌어찌 통과했는데

생크림 만들기 마지막 미션을 정말 제대로 되지 않네요. 


"생크림의 재료가 뭔지 아세요? 바로 저, 우유라고요.~"라고 말하며 

자신의 곽에서 우유를 붓는 것까지는 좋았는데 말이죠. 


그런데 이건 뭐~ 이발 조수 일은 잘 못하지만 

SNS 광고를 제대로 할 줄 아는 그런 특별한 능력이 있었네요. 어쨌든 합. 격. ㅋㅋㅋㅋ




10.jpg


브레드 이발소를 처음 만화로 만났을 때는 

빵 머리 스타일을 바꿔준다는 건 참 참신한데, 

머리를 매번 똑같이 만드는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얼마나 이 만화가 얼마나 많은 에피소드가 나올까 싶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빵과 빵과 관련된 것들은 이 세상에 정말 많다~라는 거죠. ^^


허니버터의 사연도 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버터가 허니를 만나게 된 이유를 어떻게 저렇게 이야기로 만들었을까? 그 아이디어에 놀랐다니깐요. 


아이는 재미있다고 키득키득거리면서 보는데, 

정말 그 아이디어에 놀라면서 봤네요. ㅋㅋㅋ



 - 이 책은 해당 도서출판으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글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