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 (LC + RC + VOCA) - 이 책 한 권으로 토익 550+ 끝! 한 권 토익 시리즈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회사를 다니기 전 한 10년정도 전에 토익을하고, 이제 앞으로 토익은 내 인생에 없다고 생각했다.

정말 고생을 하고, 800점을 넘긴 후 바로 토익책은 다 버렸다.

그런데 지금 이제 10년이 지난 오늘날에 다시 토익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토익공부를 시작했다.

10년이 흘렀기때문에 토익의 "토"자도 모르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550점을 목표했다.

시원스쿨은 내가 영어회화공부할때 접했었는데 토익으로도 출간되어 바로 공부 시작했다.

일단 시원스쿨의 장점은 QR특강인것같다. 내가 공부하다가 심화보충이 필요할때 교재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캘리 선생님이 강의를 해주고, 이것이 바로 "무료"이다.

돈주고 공부해도 모자랄판인데, 무료라니!!! 그리고 확실히 회화관련 강의에 특화되어있는 회사라서 그런지 유형연습이나 문장구조 분석하기등 아주 쉽고 공부하기 편하게 되어있었다.

추가로 시원스쿨의 LAB한 권으로끝내는 550토익은 유형 연습하기, 토익 기출 맛보기에 대한 정답과 해석, 그리고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학습자가 스스로 문제를 풀어보고, 각 문제에서 오답을 고른 이유나 정답이 되는 이유에 대해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해설에 제시된 풀이방식과 자신의 풀이방식의 차이점을 분석하여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런부분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나처럼 회사를 다니거나 학업을 하고있는 사람들에게는 특히나 최고이지 않을까싶다. 왜냐하면 학원을 다니거나 시간을내어 강의를 듣는것도 어려울뿐더러 강의 비용도 만만치 않기때문에 550점까지는 그래도 혼자서 공부할 수 있지않을까 싶다.

북유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