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Keys To Positive Thinking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나폴레온 힐 지음, 민승남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렇게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 그 구멍으로 계속 들어가기보다 그 구멍을 탈출하여 나올 긍정적인 마인드가 중요하다는것을 다시금 느끼게되었습니다.



지금 정말 힘든시간을 보내고 계신분들이 이 책을 읽으면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실 바랍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의 효과를 얻길!빌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