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Keys To Positive Thinking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나폴레온 힐 지음, 민승남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자기계발 # 놓치고싶지않은나의꿈나의인생2





저는 지금 나의 꿈 나의 인생 시리즈 3권중에 1, 2권을 읽었어요.

시즌1은 꿈을 실현하는 성공철학 13단계입니다.

시즌 2은 긍정적인 정신자세를 통한 성공철학 9단계입니다.

제가 요즘 느끼는건 개인적으로 멘탈이 강하다고 생각하는데, 요근래 시국이 이래서 그런건지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면서 점점 부정적이게 생각을하게되고, 부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게 되더라구요.

1년여 시간동안 정말 사람들을 만나는것도 어렵고, 제가 좋아하는 여행도 못가다보니 집,회사만 열심히 다녔던것같아요. 그러면서 이 안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을 갖기위해 나름대로 이것저것 하려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신경질적으로 변하는 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나의 꿈 나의 인생에 관련된 책을 읽게되면서 조금 저의 마인드를 컨트롤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것같아요.

그 중 제가 좋아하는 챕터중에 한가지가 자신에게 긍적적인 암시를 하라!입니다.

지금 왜 세상이 이런건지, 나를 등지고있는것인지..라는 생각을 할때 지금보다 더 어려웠던적이 있었고, 앞으로 더 나아질것이라는 긍정적인 암시를 내 자신에게 하라는것이었어요.

사실, 저도 요즘 이직을 하고싶어서 이곳저곳 이력서를 정말 많이 냈는데, 연락오는 곳은 정말 한군데? 두군데정도라구요.

그러면서 정말 이제 나는 이직의 문을 두드릴 수없는것인가.라는 생각이 들면서 제 자신이 많이 초라해졌어요. 하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앞으로 나는 더 나아갈 시간이 많고 더 많은 곳을 더 두드릴수있다!라고 생각하니. 조금 더 마음이 나아졌어요.

조급했던 생각도 조금 더 차분해졌습니다.

이렇게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 그 구멍으로 계속 들어가기보다 그 구멍을 탈출하여 나올 긍정적인 마인드가 중요하다는것을 다시금 느끼게되었습니다.

지금 정말 힘든시간을 보내고 계신분들이 이 책을 읽으면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실 바랍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의 효과를 얻길!빌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