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버튼 기능 교과서 - 버튼 하나로 목숨을 살리는 지적생활자를 위한 교과서 시리즈
이진호.문다빈 지음 / 보누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자동차공학 # 자동차버튼기능교과서

 

 

 

 

 

 

 

 

 

우리가 학교다닐때 항상 공부 잘하던 애들이 말하는게 뭔지 아시나요? 그저 교과서로만 공부했어요.라는거죠.

이 자동차버튼기능 교과서는 우리가 학창시절 공부할때처럼 하나하나 기본적으로 자동차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예요.

정말 가장 기본적인 자동차 버튼을 활용하는 방법이나 워셔액을 넣는법, 엔진오일 넣는법까지 다 있어요.

그리고 이 책을 보다보면, 자동차관련된 교과서로 쉽게차량을 관리할 수 있을것같아요. 또한, 사진으로 되어있으니까 조금 더 쉽게 조작할 수 있네요.

우리가 기본적으로 차를 구매할때주는 그런 차량관리서랑 다르게, 와이퍼 교체하는 방법이나 가장 기초적인 자동차 버튼까지 세세하게 써있어요.

그리고 책자형식으로 되어있는게아니라, 스프링으로 되어있으니까 한장한장 펼쳐서 보기도 편하고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또한, 저는 기아차를 타고다니지만, 이 교과서에는 현대차, 기아차가 다 나와있어서 본인의 차에 맞게 확인하시면 될것같아요.

저도 사실 운전한지 5년째이지만 사이드미러를 조절하는 방법까지몰랐어요. 그냥 위아래로 조절하는 방법은 알고있지만 어느부분에 초점을 맞춰서 해야하는지 몰랐어요.

근데, 이 교과서에는 세세한 부분까지 설명이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내가 원하는 부분을 목차에서 찾아서 차에두고 하나하나 만지면서 해보면 저처럼 자동차를 모르는 사람들도 자동차 전문가가 될 수 있을것같아요!

그래서 저도 뭔가 자동차에 문제가 있을땐 조수석에서 이 교과서를 꺼내어 하나씩 해보고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