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가 너를 사랑한 시간 내가 너를 사랑할 시간 - 너와 내가 만드는 단 한권의 커플 다이어리, 개정판
연애세포 지음, 김윤경 그림 / FIKA(피카) / 2019년 11월
평점 :
내가 너를 사랑한 시간,내가 너를 사랑할 시간은 커플에대해 서로를 알 수 있는 커플 다이어리라고 할 수 있다. 질의응답으로 내가 상대에게 바라는 점, 나의 관심사. 내가 받고싶은 것들을 적어서 상대에게 전달 함으로써 각자의 성향을 알 수있다.
하지만, 그냥 다이어리라고 하기에는 간간히 그려져있는 일러스트들이 너무 예쁘다. 보고만 있어도 뭔가 사랑이 푱푱 솟아나는 느낌이랄까?


보통 커플들이 많이 충돌이 간간히 생기는것이 바로 사진찍을때의 포즈선택이다~! 여자는 남자와함께 같이 사진을 찍고싶어 하지만, 보통의 남자들은 사진찍는것을 싫어한다. 그리고 막상 커플사진을 찍으려고하면, 어떻게 찍어야할지 감이 잘 오지않는 커플을들을 위한 체크리스트인것같다.
남친과 사진을 찍고싶다면, 원하는 포즈를 선택하여 남친에게 전달하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지 않을까?

아주 달달한 일러스트~ 뭔가, 보기만해도 설레이는 모습인것같다.
이렇게 간간히 그려져있는 일러스트때문에 뭔가 더 사랑스러움이 표현되는것같다.
뿐만아니라, 아래와같이 연애에대한 글감도 같이넣어있어~ 필요한 체크리스트만이 아님을 표현해준다.

내가 너를 사랑한 시간, 내가 너를 사랑할 시간!
이제 막 시작하는 달달한 커플, 또는 너무 오래사귀었지만 서로를 잘 모르는 커플, 아니면 조금 더 상대에게 나를 알려주고 싶어하는 커플들에게! 강.추!! 한다.
각자 1권씩 구매하여, 서로간의 체크리스트에 체크하여 조금 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는! 아주 좋은 도서가 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