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
유혜영 지음 / 홍익 / 2018년 6월
평점 :
품절


저자는 유혜영 작가네요. 이름을 들어보지는 못해서..;; 유명한 작가님은 아닌것같아요/

 


제가 일단 이 책을 고른이유는 ~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지.. 더더욱 울적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그러던중 책 제목이 " 생각만해도 기분좋아" 라는 문장이 저의 마음을 쿵! 하게 만들었어요

과연 뭘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다는 뜻일까 ? 하면서 말이죠!~

두께는 그리 두껍지 않지만, 저는 2틀동안 읽었어요~ 술술 읽히는 책이더라구요~ 생각없이?

일단 작가님의 일상 생활에 대한 에세이예요~ 본인이 살면서 겪는 경험담과 그 안에 녹여져잇는 소소한 행복들에 대한? 애환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중간중간 그림에세이도 있고, 아마 작가님께서 직접 그리신것같아요/



 




일단 저는 읽으면서 저의 내면을 바라 볼 수 있는 책이라는것 한가지와! 소소한 행복에 감동을 받을 수 있다는거 ! 이렇게 두가지의 교훈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내안의 어린아이 같은 마음~ 이라는 요 !! 부분... 정말 와닿았어요~ 저도 내면에 아이가 한명 자라고 있거든요^^

삶에 지치거나 생각없이 책 한권 술술 읽고싶다할떄, 추천!!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