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사랑해 저 달에 닿을 만큼
아멜리아 헵워스 지음, 팀 원스 그림 / 유나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200만 부 돌파. 전 세계 부모들이 선택한 그림책!

여러 타이틀답게 현재 잠자리에서 읽어주는 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엄마 곰과 아기곰이 서로에게 전하는 사랑 이야기이다. 따뜻한 문장에 귀여운 그림으로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어 풍부한 감성으로 읽을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아이와 함께 맞이하는 아침으로 시작해 함께 목욕도 하고 함께 산꼭대기에도 오른다.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밤하늘을 보고 아빠/엄마 품에 안긴다. 작은 아가와 아빠/엄마의 바쁘고 알찬 하루를 가득 담고 있다.


이 책이 왜 잠자리에서 읽어주기 좋은 책인지 알 것 같다. 매일 책을 읽어주며 매일 사랑을 이야기하고 따뜻한 부모의 품을 알려주기에 최고라고 생각된다. 말을 하지 못하는 아기에게도 매일 밤 읽어주며 사랑 표현을 하면 좋을 것 같고, 말을 시작한 아이라면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며 이야기하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몇 번 읽으면 다 외울 수 있을 만큼 글자 수가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읽는 동안 마음이 따뜻해지고 귀여운 그림에 계속 보게 된다.


특히, 튼튼한 재질의 책이라 오래 보고, 자주 봐도 걱정 없을 것 같아 안심이다. 또, 상대적으로 함께하는 시간이 적은 아빠들이 읽어주며 아이와 교감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아이에게도 좋은 기억으로 남지 않을까? 아이가 잠들기 전 10분이 애착관계를 형성하기에 좋다고 하는데 잠들기 전 10분, 부모와 자녀 사이의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주는 책으로 꼭 읽어보길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