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바뀌는 바디리셋 - 누구든지 단 3일 만에 변화가 시작된다!
오빛나 지음 / 페리플렉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예인, 모델들의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한 정신을 책임지는 마인드&바디 코치.

학창 시절 뚱뚱해진 몸은 20년간 다이어트를 지속하게 했고,

온갖 질병으로 고생하며 회복을 위해 시작한 운동으로 건강과 행복을 되찾았다.

저자의 과거 모습에 공감하며 행복하고 감사한 인생을 살기 위해 열심히 읽었다.


바디리셋, 무너진 몸의 기능을 되살리고, 좋은 영양분을 채우고, 적절한 운동으로 라인을 만드는 과정.

단순히 몸무게를 줄이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내 몸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찾는 것.


바디리셋에 대해 공부한 뒤에 리셋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된다.

실패 없이 바디라인을 만드는 실전 테크닉 3단계 방법!

STEP 1. 잘 비운다

독소,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 유산균 섭취법, 체내 독소 배출과 순환을 돕는 물 마시는 방법 등

STEP 2. 건강하게 채운다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필수 영양소, 건강보조식품 고르는 법, 3개월 식단 등

STEP 3. 내 몸에 맞게 운동한다

신체 상태에 따른 효율적인 운동법


건강한 바디를 만들기 위해 비우고, 채우고, 운동하며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마지막 Q&A까지 깔끔한 코칭으로 가득한 책이다.

자주 듣던 내용이고, 다 아는 내용이라고 생각했는데, 체계적으로 정리된 내용을 읽으니

스스로 더 정리도 잘 되고, 중요한 부분들을 더 강조해서 기억할 수 있었다.

실제 회원들의 사례를 통해 공감대가 형성되었고, 특히 비슷하다고 느꼈던 '김지희 회원님'의 이야기는

얼마 전 인바디를 재고 충격받은 나에게 용기를 주는 사연이었다.

영양제도 귀찮고 깜박해서 잘 안 먹는 편인데, 그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고,

"바디리셋 3개월 식단"은 참고용으로 유익한 내용이다.

1개월 내내 제시한 식단을 활용하기는 불가능하여 적절히 활용할 예정이다.

특히, 날이 더워 미루던 운동을 시작하고, 시간을 서서히 늘리며 관리해야겠다.

당연히 며칠 만에 놀랄만한 신체적 변화를 체감하기는 어렵겠지만,

우선 내가 시작했다는 것이 중요하고, 꾸준히 노력하려는 마음만으로 변화는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좋은 자극을 받고, 많은 도움을 받은 책!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더라도 읽어보면 좋을 책으로 추천하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