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허즈밴드
김류현 지음 / 고즈넉이엔티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의 유골을 뿌리기 위해 뉴욕으로 갔던 여자는 처음 만난 남자로 인해

그곳에서 잊지 못할 마법 같은 하룻밤을 보낸다.

그리고 감쪽같이 사라진 남자.

몇 달 후 뉴욕 출장에서 다시 그를 찾다 실패하고 돌아온 인천공항에서

뉴욕에서와 전혀 다른 모습의 그 남자를 다시 만났다.

뉴욕의 호텔, 레스토랑

그리고 한국의 2층 주택, 직장, 론칭 준비 중인 레스토랑 등

뉴욕과 한국을 오가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주인공들은 자꾸 일이 꼬여가고, 오해받고, 헛소문으로 고생하고,

사고와 기억상실.. 온갖 고생을 다 하는 초반,

서로의 진심을 깨닫고 그를 위해 나의 소중한 것을 포기하며,

그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중반,

하나둘씩 오해가 풀리고 퍼즐이 맞춰지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다시 연결되면서 해피엔딩?

운명 같은 만남이지만 엄청나게 얽히고설킨 복잡한 관계

읽을수록 답답하고 화가 나기도 했지만,

하나씩 밝혀지는 과거와 차근차근 풀어가는 오해,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말까지, 드라마 같았다.

흔한 로맨스지만 역시나 재미있는 로맨스.

주인공 직업도 그렇고 레스토랑 배경이 있다 보니 음식도 많이 나왔는데,

머릿속으로 음식을 만드는 재주는 없었지만,

설명만 읽어도 침이 고이고,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졌다.

밥 한 끼로 연결되고, 밥으로 갈등하고, 밥으로 해결되는

지극히 한국적인 내용도 반영되어서

따뜻하고 공감되고 감동(?)도 있었다.

작가님의 드라마 "스위치"도 재미있게 봤지만,

그때는 로맨스보단 사건 보는 재미로 봤었는데,

이번에는 대놓고 로맨스라 더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읽었다.

요즘 추리, 미스터리를 읽다가 오랜만에 로맨스를 읽어서 그런지

더욱 재미있고, 집중하게 되었다.

다음 작품은 어떤 내용일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된다.

 

*서평단에 선정되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