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번 고속 도로 환상 여행
강전희 지음 / 진선아이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강전희 그림책 원화전 2024.8.21.-8.28

갤러리 진선 서울 종로구 삼청로 59 2

 

 

50번 고속 도로에서 만나는 기묘하고 아름다운 하룻밤

 

일상의 풍경을 섬세하게 묘사한 한이네 동네 이야기한이네 동네 시장 이야기로 오랜 사랑을 받은 아동문학가 강전희 작가가 아름다운 밤 풍경을 소재로 그린 새 그림책 50번 고속 도로 환상 여행이 출간되었습니다. 바다로 향하는 고속도로 그 곳에 숨어 있는 이야기들을 찾아 각자의 환상적인 여행을 떠나 보는 이야기를 통해 어릴적 졸린 눈을 비비며 새벽 바다를 보기 위해 떠났던 가족여행이 생각나게 하는 작품입니다. 무더운 여름 밤 50번 고속 도로 환상여행 기대되는 책입니다.

 

깊은 밤 우리는 외투를 껴입고 조용히 집을 나서 모두 잠든 시간, 우리 차소리가 더 우렁차게 들립니다. 큰 길은 가로등과 신호등이 밤을 밝히고 있고 하늘의 달이 우리와 함께 달리고 우리가 이렇게 빨리 달려도 달은 그냥 그 자리에 있습니다.

 




어둠 속, 저 멀리 환하게 비치는 표지판이 보이는데 그 너머 동그란 구멍이 있습니다.

 

휘릭-

 

 

이렇게 신나는 일이 ....

 

 

모두 잠든 깊은 밤, 엄마와 아빠, 나 이렇게 세식구는 조용히 집을 나서면서 50번 고속도로에서 벌어지는 현실과는 거리가 먼 환상적인 장면을 만나게 되는데... 매일 매일이 지루하고 똑같은 일상속에 반가운 책을 읽었습니다. 어쩐지 낯선 오늘 밤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분 이상하고 아름다운 한밤의 나들이 재미있는 강전희 작가의 글과 그림이 멋진 작품입니다.

 

 

 


출판사 제공 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