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슬란드 트래블 스팟 45 (미니 포켓북)
권호영 지음 / 푸른향기 / 2024년 6월
평점 :

아이슬란드 트래블 스팟 45
<대체 조지아에 뭐가 있는데요? >라는 작품으로 작가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푸른향기의 여행 에세이를 즐겨 읽게 된 독자입니다. 생각이 많아 쓰기를 멈추지 못하는 사람. 책과 노트북, 맥주와 초콜릿을 곁에 두어요. 저서로 『대체 조지아에 뭐가 있는데요』,『반 박자 느려도 좋은 포르투갈』, 『한 달 만에 블로그 일 방문자 수 1,000명 만들기』 『아이슬란드 트래블 스팟 45』의 권호영 저자의 신간이 나왔습니다. 지난주 방송 서진이네2 에서 아이슬란드에 간 배우들이 오로라를 보는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북유럽에 있는 추운 섬나라에서 보낸 아이슬란드 여행의 핵심 포인트 만을 담은 미니 포켓북 작은 책 한권이면 언제든지 아이슬란드로 떠나도 좋다고 합니다. 여행작가 권호영과 제이 부부가 함께한 40일간의 아이슬란드 여름과 겨울 이야기입니다.
아이슬란드 여행의 핵심 포인트만 담은 미니 포켓북
이 작은 책 한 권이면 당장 아이슬란드로 떠나도 좋다!
여행작가 권호영과 제이 부부가 40일 동안 아이슬란드의 여름과 겨울을 여행했다. 아이슬란드에서만 볼 수 있고 할 수 있는 화산 투어, 빙하가 녹은 물속에서의 스노클링, 빙하산을 오르는 하이킹, 오로라 투어, 설산을 누비는 스노모빌 투어와 여름에만 할 수 있는 퍼핀 투어까지 최대한 많은 버킷리스트를 체험했다. 최고의 뷰포인트, 이색적인 액티비티, 맛집뿐만 아니라, 아이슬란드 주유 절차 및 팁까지 45가지를 포켓북에 담았다. 이 작고 귀여운 책을 한 페이지 한 페이지 넘기다 보면아이슬란드가 마음 속에 들어오게 됩니다.

버러진 헛간을 개조한 가족 레스토랑 ‘감라 피오시드’ 의 화산 수프가 무슨 맛일지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여행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게 나온 귀여운 포켓북 !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