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담아줄게
나란 지음 / 북로망스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하루 꾸준히 걷다 보면

어느새 행복에 닿아 있을 거야!

 

 

2017년 성북동 큐레이션 서점에서 서점원으로 일하며 읽고 쓰는 생활을 시작, 아침에는 일기를 쓰고, 밤에는 책을 읽으며 온전한 나와 만나면서 내일의 행복은 어제에 있다고 믿기에 어제의 기록을 고스란히 모아 출간하게 된 책 <행복을 담아줄게>는 현재 글을 쓰며 콘텐츠를 기획하는 프리랜서의 삶을 사는 나란 저자의 작품입니다. 마침내 내 삶을 사랑하게 만드는 따뜻한 응원과 위로의 에세이입니다.

 

 

내가 나를 사랑하고 보듬어주던 때를 돌이켜보면 모든 것이 완벽했던 순간이 아니라 오히려 나의 부족함을 인정하고 현재의 감정들을 되짚으며 스스로를 위로했던 순간들이었다. --p.52



 

매일 똑같은 일상의 반복 속에 인생은 변수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매일 같은 패턴을 유지하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타인에게 피해주지 않기, 상처 주는 말 하지 않기와 같이 서로가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일상생활에서 하는 실수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보다 조금 더 행복해지고 싶다면, 다들 괜찮게 사는 것 같은데 나만 아닌 것 같다면, 따뜻한 목소리로 행복을 선물하는 나란 작가의 <행복을 담아줄게>에서 작은 행복을 만드는 방법을 찾아보기에 좋은 책입니다. 저자는 10년 넘게 서점을 오가며 수많은 사람들이 작은 행복을 만드는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보았습니다.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삶을 대하는 자세가 먼저 필요하다고 합니다. 똑같은 하루도 허투루 된 날은 없습니다. 책을 통해 오늘도 무탈한 하루를 소망해 봅니다.

 

 

 

 출판사 지원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