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달 1 (일러스트 특별판) - 세 명의 소녀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 1
박영주 지음, 김다혜 그림 / 아띠봄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하나의 마음을 갖고 싶은 고양이달1권 완독

네이버 독서카페 리딩투데이 선물도서입니다.

 

어른도 동화를 읽어야 한다. <고양이 달>이 일러스트 특별판으로 새롭게 출간되었습니다.

예쁜 표지와 작품의 몰입감을 주기 위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7)과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QR코드 수록까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고양이달을 찾아 떠난 소년의 성장 판타지 모험 동화 속으로 들어갑니다.

 

 

검정에도 수많은 검정이 있어. 옅은 회색으로 노랑 같은 느낌을 낼 수 있다고 보이는 색이 다가 아니야.” 노랑에도 수많은 노랑이 있어. 바라별에서 온 노아는 외로운 아이입니다. 어른도 동화를 읽어야 한다. <고양이 달>이 일러스트 특별판으로 새롭게 출간되었습니다. 예쁜 표지와 작품의 몰입감을 주기 위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7)과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QR코드 수록까지 실려 있습니다.

 

고양이 달은 모두의 사랑을 받는 것보다 자신이 원하는 단 하나의 마음을 얻는게 절실할까요? 노아는 소녀를 그리워 하지만 소녀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림을 그리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던 사람들은 원하는 걸 가지지 못하자 상실감과 함께 바라별 벽면을 의심하기 시작했고 꿈처럼 완벽했던 세상은 힘없이 무너져 버렸습니다. 어릴적 수많은 꿈을 꾸고 어른이 되면 그 꿈들이 물거품처럼 대부분 사라져 버립니다. 꿈 많은 20대 청춘들 진짜 나만의 모험을 찾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저는 이 책을 20대에게 권하고 싶습니다. 진실한 사랑을 배워가는 주인공들의 아름다운 마음이 담긴 책입니다.

 

 

 

p.67 다 기억할 필요는 없어. 마음이 원하는 만큼 기억될 테니까. 마음이 원하는 만큼, 전부는 아니라 해도 수천 년의 삶을 기억하려면 얼마나 큰 마음을 가져야 할까. 내가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커다란 마음을 가진 사람은 없는데, 나 또한 마찬가지였다.

 

p.189 “이제 와 내가 너에게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지. 어떤 말이 네게 위로가 되겠어. 나는 이미 죄인인데. 평생 욕해도 좋으니까 이제 제발 눈을 뜨고 세상을 봐. 네 삶을 살아.”

 

 

 

수천 년이라는 시간은 말로 이해하는 게 아니라 가슴으로 느끼는 거라고 합니다. 온실 속에 화초처럼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 속에 살다가 20대 사회에 처음 나와 사람들한테 마음을 다쳐 보신적 있나요? 처음부터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사랑도 그러하구요. 완벽한 상대를 찾는 일 노아는 매일 꿈을 꿉니다. 노아의 별에 고양이 달이 뜨고, 그곳에 소녀가 미리 가서 기다리고 있는 꿈을 꿉니다. 사랑을 원하지만, 사랑에 서툴렀던 외로운 소년 노아는 고양이달을 찾아 떠난 긴 여정의 시작중 태양의 찬란함을 품은 소녀 루나를 만나게 됩니다. 사라진 고양이달과 고양이달의 눈을 가진 소녀를 찾을 수 있을까요. 노아에게 지금 필요한 건 용기와 힘입니다. 빨강띠 마을에서는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아름답고 풍부한 색감의 일러스트 그림과 함께 펼쳐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