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열 - 책 나오셨다~그래서 그런건가? 근데 이거 노이즈 마케팅 맞지? 아니면 장관자리가 탐나신건가? 뭐~다 좋은데 작가라면 우선 글로 승부를 보시지. 이것저것 다 제쳐두고라도 기본적으로 글이 재미가 없어(아! 물론 상당히 주관적이긴 한데 우리 아버지도 당신 글은 재미가 없다시네)
조선찌라시 - 심심하신가? 왜 아줌마들 상대로 협박을...우리나라 아줌마들이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시는 건가? 미리 명복을 빌어주마~잘가라!!!
이명박 - 지금 신뢰가 필요한 건 인터넷이 아니라 국민과의 관계 아닌가? 제발 말하기 전에 10초간 생각 먼저 하시고 말 하라구.
여수경찰서장 - 근데 사람들이 텔레토비로 보이는지, 빨강,노랑,보라 이런식으로 보이냐? 그렇다면 난 눈수술을 권해주고 싶다.
전여옥 - 대단하심(진심임) 물타기하는 것도 그렇고...근데 말하는거에 반박하고 싶진 않다. 어짜피 상황 변하면 나중에 또 딴소리 할텐데...단지 어디가서 생각있는 척 지성인인척 이런 것만 하지 말고 내가 생각하기에 사기를 치면 정말 날릴텐데~아 이건 이미 하고 있는 거지.
주성영 - 오~우리나라에 귀족 나셨네, 그러니까 국회의원중에도 우스운 개념없는 국회의원 많지, 물론 그중 하나가 당신이라구
이 인간들이 무슨 말 했는지 알고 계시겠지만 혹 모르시더라도 찾아보진 마세요...보면 스트레스만 엄청나게 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