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선거 끝났고 쇼는 다 했다는 거겠지...누구 머리에서 나온지는 중요하지 않다.(그 밥에 그 나물이니...)

특수임무수행자회 관계자는 "국가가 은폐하고 가족들도 알지 못하는 이들의 희생을 국민들이 기억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서울광장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내일 5시까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지만 대표자회의를 통해 이후에도 연장할 가능성이 있다"라고 말했다.

란다...근데 이 xxx들 2002년에 진짜 유족들 봉안식 할때 깽판치던 개 xx들이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942351&pageIndex=6&searchKey=&searchValue=&sortKey=depth&limitDate=0&agree=F

경찰은 촛불시위대와의 충돌 우려 등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특수임무수행자회 측에 서울역광장이나 청계광장으로 장소를 옮겨줄 것을 부탁했고 서울시청도 광장 사용을 불허했으나 이들은 장소를 변경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왜 서울시청에서 불허했는데 싹 다 않 잡아넣으시는지는 별로 궁금하진 않다. 진짜 열받는 건 이런 식으로 나라를 위해 돌아가신 분들을 모욕하고 있다는 거다. 돌아가신분들 이 사실 알았으면 죽어서도 눈을 감지 못하셨을 거다. 

더불어 이런식으로라도 눈가리고 쇼하는 정부 및 보수단체들 할말없게 만든다. '정말 막장이다' 이 소리밖에 않 나온다. 더구나 이 쇼 3시간도 않되서 단체의 정체, 예전에 했던 일 모두 다 네티즌들에게 까발려졌다.  이런식으로 나오는 건 국민들 화만 더 나게 만든다는 걸 모르는 거냐? 아무리 바보라도 생각이란게 있는건지..이건 좀 그럴 듯해야 그래도 머리는 쓸 줄 안다고 생각할 거 아냐? 정부 및 보수단체들은 같은 말만 하는 앵무새에, 바보에, 깡패밖에 없다는 건지. 하긴 그러니 100일만에 나라를 이 꼴로 만들어 놓으셨겠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