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 샌드위치 - 자랑하고 싶어지는 나만의 샌드위치 레시피
와카야마 요코 지음, 송유선 옮김 / 리틀프레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빵을 너무 좋아라하는 빵순이인데 그중에서 샌드위치를 너무 좋아라한다

간식으로도 좋고, 한끼 식사로도 너무 든든하게 배르 채울수 있으며, 빵과 빵사이에 무엇을 넣느냐에 따라 야채맛, 고기맛, 소스맛, 달콤한맛, 무궁무진하게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다.

책을 받고 나서 꼼꼼하게 읽어보고 만들어보니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아서 자주 만들어 먹을듯하다.

특히나 나처럼 어설프게 샌드위치를 알지만 잘 못만들고 어떤 속재료를 넣어야할지 모르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빵사이에 두툼한 달걀말이가 시선을 확잡아서 이책은 꼭 읽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저자분은 일본분이시다.

책 내용은 6파트로 나뉘어 있어서 보기 편하고, 목적과 방법에 맞게 찾아볼수 있으며


재료를 넣거나 써는법, 이쁘게 넣는법등이 자세하게 실려서 나같은 초보자들이 잘 따라할수 있게 설명되어졌다

특히나 나는 달걀말이가 두툼하게 들어있거나,야채절임이 맛난 샌드위를 너무 좋아라 하는데 이책을 통해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책을 읽고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아 자주자주 만들어 먹을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