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 마녀 밀드레드 7 - 반짝반짝 별똥별에 소원을 빌어 봐 책 읽는 샤미 18
질 머피 지음, 민지현 옮김 / 이지북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벌써 꼴찌마녀 밀드레드가 4학년 졸업반이 되었다. 신입생으로 들어와서 신나는 모험을 보여준 것이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4학년이라니...

 

그만큼 성장한 모습도 멋지다. 이제 제법 빗자루도 잘 타고, 고양이 태비와 함께 하는 것도 잘 해 나가는 것 같다. 하드브룸 선생님의 짱짱한 목소리도 여전하고 말이다. 이제 4학년이 된 밀드레드에게 동쪽 별관 등불지기라는 책임이 생겼다.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선생님들의 걱정도 있었지만, 밀드레드는 열심히 해나간다. 그러다가 우연히 강아지를 만나게 되는 큰 사건이 생긴다.

 

강아지 스타는 정말 신기하다. 밀드레드의 빗자루를 고양이 태비보다 훨씬 잘 타고, 나름대로 묘기도 부릴 줄 알고, 밀드레드와 함께 호흡을 척척 맞춰간다. 그러나 역시 방해하는 에셀 때문에 몰래 키우는 강아지 스타를 들키지 않으려다가 결국 수영장을 만들 수 있는 경연대회에 나갈 선수들의 옷을 모두 불에 태우는 일까지 생기고 만다.

 

과연, 밀드레드는 이 어려움을 잘 헤쳐 나갈까? 강아지 스타의 존재를 들켰으니, 이제 앞으로 스타와 함께 지내기는 어렵지 않을까? 경연대회에 강아지 스타와 함께 나가게 된 밀드레드.

 

다행히도 멋진 성과를 거둔 밀드레드. 학교에는 멋진 수영장을 만들게 되었고, 강아지 스타와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스타와 함께 하면서 점점 성장해 나가는 밀드레드를 보니 뿌듯하다. 우리 아이들도 이렇게 밀드레드처럼 변화하고, 자라겠지 싶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