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빨간내복야코 맞춤법 절대 안 틀리는 책 1 ㅣ 빨간내복야코 국어 1
오차(이영아) 그림, 박종은 글,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빨간내복야코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24년 2월
평점 :

교과 연계는 물론 실전 맞춤법까지!
헷갈리는 맞춤법도 야코와 함께 배우면 다르죠!!
귀여운 캐릭터와 중독성 높은 노래로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간내복야코와 함께 맞춤법을 배워보아요~
요즘 초등학생들은 정말 맞춤법에 약하더라고요.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들도 어려워하고요.
물론, 어른들도 맞춤법이 어렵긴 마찬가지긴 해요.
야코의 맞춤법 노래 들어보셨나요?
보다보면 자연스럽게 맞춤법을 생각하며 이거 이렇게 고쳐야 해! 하게 되는 노래인데요.
아이들에게는 유튜브를 통해 이미 익숙한 빨간내복야코의 노래들이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더라고요.
야코와 야코의 친척동생 사동이의 이야기들이 만화와 대화창 형식으로 연결되고 있는데요.
'가르치다 vs 가리키다'처럼 뜻이 달라 주의해야하는 어휘부터, '반듯이 vs 반드시'처럼 발음이 비슷해서 헷갈리는 맞춤법 등 들어는 봤지만 자주 헷갈리는 맞춤법을 쉽게 알 수 있답니다.
만화 페이지와 대화창 페이지를 넘기면 '야코와 함께 노래를'이라는 페이지에서 빨간내복야코의 재미있는 노래들을 Qr을 통해 들어볼 수 있는데요.
정말 재미나는 노래들이 많아서 아이들도 정말 신나게 볼 수 있답니다!
맞춤법 강박 야코와 맞춤법 파괴자 사동이의 티키타카 맞춤법 대결이 정말 유쾌한데요.
둘의 이야기 덕분에 아리송한 어휘와 헷갈리는 띄어쓰기까지 제대로 알 수 있어요.
정말 야코와 야코 사촌동생사동이의 맞춤법 대결이 너무나 재미있더라고요.
율맘도 살짝 맞춤법 강박이 있는 편인데요.
사동이의 말투에 욱~~하더라고요.
초등학생 어린이의 요즘 말투를 고쳐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는데, 좋은 책이 나와서 정말 다행입니다.
율이도 읽으면서 영상 또 보고 싶다고하고요.
둘째 율이는 언제 배웠는지 '아싸라비아 콜롬비아'를 외치고 다니네요;;
교과서 속 필수 맞춤법을 지루하지 않고 신나게 배울 수 있는 알찬 책! <빨간내복야코 - 맞춤법 절대 안 틀리는 책>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