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어드벤처 : 바닷속으로 떠난 엉뚱한 탐험가 미스터리 어드벤처
카트린 몰리카 지음, 모드 리에나르 그림, 전혜영 옮김 / 스푼북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율이가 너무나도 즐겁게 읽었던!

미스터리 어드벤처의 새로운 책이 도착했어요!!

미스터리 어드벤처

<바닷속으로 떠난 엉뚱한 탐험가> 입니다!

 

이번엔 바닷속이에요.

바닷속에서 만날 다양한 생물들과

재미난 모험이 너무너무 기대된다고 해요.

 

위고와 미아는 오랫동안 알고지낸

루이지애나 존스 교수로부터 편지를 받습니다.

엉뚱한 루이지애나 교수의 편지에는

자신이 있는 곳을 찾으라는 이야기가 담겨있네요!

소라 껍데기 시작으로 퀴즈를 풀며

힌트를 찾아볼까요???

 

알쏭달쏭한 수수께끼를 풀어

사람들을 도와주어요.

단서를 얻을 수 있답니다.

어떤 힌트를 선택하고

어떤 페이지를 여느냐에 따라

정말 다양한 수수께끼를 만날 수 있답니다.

 

대서양 바다에 있는 다양한 생물도 만나고,

그 특징도 살펴봅니다.

헤엄치는 모습이

꼭 물속을 훨훨 날아다니는 것 같은 쥐가오리,

빛으로 먹잇감을 유혹하고

긴 촉수로 사냥하는 해파리,

수 백만 마리가 모여사는

대서양 퍼핀,

지구에서 가장 깊다는 마리아나 해구 등 등

이전에는 알지 못했던

동물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어요!!

 

페이지를 따라 이동할 때마다

어쩜 이렇게 다양한 수수께끼들이 등장하는지!!

신나는 모험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두뇌를 자극할

40가지 수수께끼가 준비되어 있어요.

 

단순하게 얻는 것이 아니라

고민을 하고 단서를 조합해야 하기 때문에

수수께끼를 풀면서 사고력과 추리력을

자연스럽게 성장시켜 준답니다!

 

이번 편도 너무나 재미나게 읽었어요!!

율이는 흥미진진한 모험 또 하고 싶다고 해요~

다른 시리즈도 얼른 읽어봐야겠네요.

율맘도 너무나 재미나게 읽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시리즈!

정말정말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