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거벗은 한국사 2 - 성종의 유교 정책과 연산군의 폭정 벌거벗은 한국사 2
이효실 그림, 박선주 글, 김지영.송웅섭 감수, tvN STORY <벌거벗은 한국사& / 아울북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벌거벗은 한국사 2
성종의 유교 정책과 연산군의 폭정
- 박선주 글
- 이효실 그림
- 김지영, 송웅섭 감수
- tvN STORY 벌거벗은 한국사 제작팀 기획
- 아울북




언제 어느 곳에서든 떠날 수 있는 신비로운 한국사 시간 여행!
HTX 열차를 타고 떠나는 두번째 한국사 여행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조선의 유명한 공붓벌레이자 경국대전을 반포한 '성종'과 '연산군'을 만나보았는데요.
1편도 넘넘 즐겁게 보았던지라 2권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실제 방송에서 본 것과 같이 그 시대의 모습과 역사 자료, 웃음을 유발했던 퀴즈 코너도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 집중! 하면서 볼 수 있었답니다.

방송에서 본 것 같은 캐릭터들과 풍부한 시각 자료들이 있어서 정말 알차게 볼 수 있었어요.
한국사를 곧 배울 5학년을 앞둔 율이에게 너무나 꼭! 필요한 책이라니까요~~

역사 정보도, 한국사 퀴즈도 너무 알차요~~
초판 한정으로 들어 있는 조선 왕실의 병풍 '일월오봉도'도 오~~하면서 보았지요. ㅋㅋ

재미난 한국사 여행! 너무나 푹~ 빠져서 즐기고 돌아왔답니다!! ??

#벌거벗은한국사 #초등추천도서 #어린이한국사 #초등사회 #초등역사 #tvN벌거벗은한국사 #벌거벗은한국사어린이책 #벌거벗은한국사2 #조선역사 #조선성종 #연산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