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컬러 코믹스 2 - 도와줘요, 흑기사! 마법의 시간여행
켈리 매슈스.니콜 매슈스 그림, 노은정 옮김, 메리 폽 어즈번 원작, 제니 레어드 각색 / 비룡소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의 시간여행 컬러코믹스

- 2. 도와줘요 흑기사! -

메리 폽 어즈번 원저

니콜 매슈스, 켈리 매슈스 그림

제니 레어드 편

노은정 역

비룡소

 


 

 

울 큰 따님이 받자마자 환호성을 지른 책!

바로바로~~~

<마법의 시간여행 컬러코믹스> 입니다!!

 

<마법의 시간여행 컬러코믹스>는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의 만화판인데요.

1992년 미국에서 출간된 이래 30년간 39개의 언어로 번역 출간되어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어린이들의 친근한 모험 친구가 되어주고 있는 바로 그 시리즈죠!!

율이네 집에도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가 전권 책장에 고이 담겨있고요.

절대 다른 친구에게 보내지 말라며 신신당부하는 책 중 하나랍니다!!

 

컬러코믹스를 읽게 되면서 율이가 더 신나서 원래 책과 비교하며 보더라구요.

애니메이션을 보는듯 긴박한 연출로 아이들이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네요.

상상으로만 그쳤던 이야기들이 그림으로 펼쳐지니 더 집중해서 볼 수 있는 듯 해요.

잡자마자 쭈욱~ 금방 읽어버렸거든요..ㅎㅎ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 뿐 아니라 책 읽기에 부담을 느끼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겁게 읽을 수 있답니다!!

 

이번에 읽은 2. 도와줘요, 흑기사! 편은 중세 유럽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인데요.

중세 유럽의 기사와 성에 대해서 알 수 있었어요.

마법의 시간여행은 다양한 역사 속 한 장면으로 떠나볼 수 있어서 너무나 도움이 되는 책 인것 같아요.

다음 권을 너무나 기다리는 율이를 위해

율맘은 서점으로 모험을 떠나야겠어요..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