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연산왕 P1-2 - 6~10까지의 수 이젠연산왕 (유아)
이젠수학연구소 지음 / 이젠교육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초부터 튼튼히!!

언니와 함께 하겠다며 언니 공부할 때면 자기도 하겠다고 이젠연산왕을 들고 오는 둘째입니다.

떡~ 하니 자기 이름표도 붙이고 신이나서는 으쓱으쓱!!

확실히 이젠연산왕을 꾸준히 연습하면서 수세기와 쓰기 실력이 쑥쑥 성장하고 있는 율이네요.

기수와 서수도 구분하고, 20까지의 수도 셀 수 있게 되었어요.

아직 교재로는 10까지의 수만 하고 있지만, 기초가 탄탄해야 수학이 어렵지 않고 즐겁게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아직은 개발괴발~ 아주 난리네요.

소근육 발달이 진행중인지라.. 이정도도 잘한다고 으쌰으쌰 해 줘야 하지요!! ㅋㅋ

안그럼 완전 삐짐이에요~~ㅎㅎ

 

순서에 맞게 쓰기 연습 중인데, '내가 내가~~'를 외치는 똥깡이가 아주그냥... -0-

엄마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중이랍니다.

 

완전 집중 중이에요!

나도 할 수 있다면서 작은 손에 힘을 빡! 주고 열심히 수를 그리고;;; 있답니다.

단조롭지 않게 쓰기도 있고, 스티커 놀이도 있고, 찾기도 있고..

암튼 넘넘 즐겁게 기초 연산시작하고 있어요!!

 

재미있는 교육의 시작!

아이들의 꾸준한 학습을 응원한다고 하는 이젠교육!

정말 꾸준히 열심히 하고 있는 율이 응원해주세요~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