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6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6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6

히로시마 레이코 글

쟈쟈 그림

김정화 역

길벗스쿨


 

 

율이가 애정하는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님의 <전천당> 신간이 나왔어요!!!

나올 때마다 어찌나 기다리는지...

어린이 No.1 베스트셀러 맞고요~ㅎㅎ

 

 

 

이번 이야기는 전천당을 사칭하는 사람들에게 맞서기 위해 싸우는 베니코의 이야기에요.

가짜 베니코에게 받은 과자로 인해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진짜 전천당 과자로 해결해줍니다.

'좋은걸 너깃', '화장발 사과', '둘러대면 어때볼' 등등

신기한 과자들이 등장하네요~

'화장발 사과'는 좀 탐나는데요... ㅎㅎ

이러저라한 곡절 끝에 가짜 베니코를 찾아가죠.

 

 

 

가짜 베니코와 그 뒤에 있던 로쿠조.

비상한 두뇌를 복수심에 철저히 사용한 로쿠조의 사연이 드러나고

전천당 가게와 로쿠조의 얽히고 설킨 악연도 드러나게 됩니다.

 

 

로쿠조 박사는 베니코가 올 것을 예상하고 연구소 핵심시설에 베니코를 가두게 되는데요.

베니코는 위기를 극복하고 전천당을 제대로 지켜낼 수 있을까요??

 

 

 

어린이들의 최애 소설!

전천당의 새로운 이야기!!

너무나 흥미진진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엄마도 열심히 읽었다는 건 안비밀~~~



다음권은 또 언제 나올지 기대하며 두근두근 기다려야겠어요.

역시 전천당은 전천당입니다!!!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