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에 가면 집에 가고 싶어요! 유아들을 위한 유치원에 가다 시리즈
이상교 지음, 허자영 그림 / 꿈소담이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들을 위한 유치원에 가다 시리즈

유치원에 가면 집에 가고 싶어요

허자영 글 그림

이상교 글

소담주니어


 

 

내년이면 드디어!! 둘째도 유치원에 갑니다~~

그래서 너무너무 읽어주고 싶었던 책!!

<유치원에 가면 집에 가고 싶어요>입니다.

요즘 어린이집 가기 싫어 병에 걸려버린 율이가 너무나 걱정이거든요.

새로운 유치원에 적응하지 못하면 어쩌나... ;ㅁ;

 

 

 

엄마랑 하루종일 놀고싶은 율이를 위해 나온 것만 같은 책!!

은배의 이야기를 읽으며 유치원에 가고싶어지면 좋겠더라고요..ㅎㅎ

은배는 유치원에 가기 싫데요.

엄마랑 놀고싶고, 집에 있고 싶어요.

그래서 유치원에 가면 재미도 없고, 화가 납니다.

다행히 선생님께서 은배의 마음을 알아주시네요.

숨어버린 은배도 찾아주시고..

율이는 정말 다행히 등원하면 열심히 잘 놀더라구요.

은배 이야기를 읽으며 "나는 재밌는데!!"라고 해요.

그럼 왜 가기 싫은걸까요..ㅋㅋ

엄마가 너무 좋은가봉가~~~

 

 유치원은 친구들을 만나고, 재미있는 것을 배우고, 놀 수 있는 행복한 장소랍니다!!

사소한 즐거움을 느끼고, 정다운 선생님을 만나는 곳이죠.

우리 율이도,

유치원에 가기 싫어하는 모든 친구들도..

함께 읽으며 공감할 수 있는 재미난 책!

<유치원에 가면 집에 가고 싶어요>

율이와 즐겁게 잘 읽었습니다~~

(계속 여러번 읽고있다는 건 안비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