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역사 어드벤처 : 로마 제국 구석구석 역사 어드벤처
데이비드 롱 지음, 다니엘 스페이식 그림, 김선희 옮김 / 스푼북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방구석에서 떠나는 로마 역사 여행
[구석구석 역사 어드벤처 : 로마제국]

- 데이비드 롱 글
- 다니엘 스페이식 그림
- 김선희 역
- 스푼북

재미있는 숨은 그림 찾기를 하다보면 어느새 로마 역사가 쏙쏙!!
큼직한 빅북으로 만나본 <구석구석 역사 어드벤처 : 로마제국>편은 정말 제대로 로마제국을 표현했네요~

깨알같이 그려진 로마제국의 구석구석이 정말 생생하더라구요.
황제와 원로원, 로마 군대, 로마 해군, 결혼과 가족 구성, 로마인들의 집, 로마의 시장, 읽기와 쓰기, 로마 도로, 공중목욕탕 등등...

로마의 정치적, 문화적 영향력과 생활모습들이 생생하게 그려져 있어서 율이는 로마를 더 흥미롭게 느낄 수 있었다고 해요.

먼저 그림을 감상한 뒤, 꼭 찾아야 할 열 개의 그림을 찾으며 감상합니다.
그리고, 40쪽에서 기억력을 테스트 해보았어요.

액티비티 그림책인 만큼, 정말 즐겁게 로마 역사를 접할 수 있었답니다~
세계사도 정말 재미있네요~

같은 시리즈인 고대 문명, 해적, 성, 이집트 편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

#구석구석역사어드벤처 #로마편 #빅북 #놀이북 #그림책 #역사 #세계역사 #세계사 #고대문명 #이집트 #해적 #성 #초등역사 #초등 #놀이 #책육아 #어린이 #세계문화 #모험 #서양 #로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