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지난 일(?)

나는 가족들과 함께 찜질방에 갔다.

그리고 아빠와 열~심~히 핸드폰을 했다

허헠ㅋ

그리고 점심시간이 되서 점심을 먹으러 갔다

그리고 엄마는 [룰 더 스카이]라는 게임을 했다

빠졌다..........^_^

그라고 우리는 (나,주성제) 는 찜방에 갔다

뜨끈뜨끈 (오~예)ㅋㅋㅋㅋㅋ

그리고 핸드폰을 하다 너무....재미있었다

그리고 5층에 갔다

나는 게임을 하다가 찜방으로 ㄱㄱ했다

뜨끈뜨끈 (오~예)

그리고 간식을 먹고 TV를 보다가 집에 가서 게임을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