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데일 카네기
데일 카네기 지음, 김문주 옮김 / 베이직북스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이 책을 읽는 내내 내가 점점 착해지고 있음을 느꼈었다 ㅋㅋ

 

인간은 넘쳐나는 옹달샘이 아니라..뭔가를 자꾸 채워 넣어야 하는 우물 같은 존재 인듯하다. 그래서 인생의 선배든, 강의든, 설교, 독서, 여행 기타 등등을 통해 무언가를 자꾸 넣어야만 하는 존재 같다.

 

그런데 요즘의 난..여행이나 독서를 많이 했음에도 불구하고..감사함과 사랑의 마음이 많이 부족했던 듯싶다. 감사와 사랑이 부족한 채워짐은..뭔가 균형성이 없어 보였다..이 때 내게 다가온 책이 바로..‘여성을 위한 데일 카네기’ 이다.

 

현 시점의 내게 부족한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부족함을 채워주기 위해 뭐가 필요한지에 대한 깨달음을 준 책 이였기에..이 책은 내게 참 좋은 기억으로 남고..곁에 두고 자주 읽고 싶은 책으로 남게 되었다.

 

이 책은 여성의 일생을 다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좀 쉽게 접근하자면 여성으로 태어나 지적 영적 육체적 매력을 가꾸는 법, 강한 여성, 자신감을 키우는 여성이 되는 법, 인성을 쌓는 법, 가정을 잘 가꾸는 법, 아름답게 늙는 법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고 있다.

 

이 책은.. 읽으면 대체적으로 쉽게 공감이 되고 이해가 되기에 편안한 마음으로 감동을 느끼며 즐길 수 있다. 또한 난 이 책을 읽으면서 나 자신과 세상을 폭 넓게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