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 up 캐치 업 (상) - 2011년 소비자 트렌드 읽기 Catch up 캐치 업
(주)트렌드모니터 & (주)엠브레인 지음 / 지식노마드 / 2011년 2월
평점 :
절판


캐치업  -2011 소비자 코드 잡기

마케팅이나 영업을 하는 사람들은 소비자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 아주 궁금해 한다. 그리고 요즘에는 얼리어답터 위주로 시장이 선도되면서 초기 마케팅에 신경을 쓴다. 그러나 초기에 조금 팔린다하더라도 대중들이 많이 찾지 않게되면 성공하기 어렵다.

그래서 소비자 대중의 시각을 읽기 위해 기업들은 수많은 시장조사, 리서치를 돈을 많이 들여가면서 하게 되는데, 전문가가 아닌 보통 사람들은 그러한 정보에 접근하기 어려워서 곤란을 겪어왔다. 그런데 이 책이 그러한 갈증을 해결해주고 있다. 선도 소비자를 따라가기 어렵다면, 일반 소비자들의 생각을 알아야 할텐데 간결한 구성으로 쉽게 이해시켜주고 있다. 특히 소비자 생활과 관계있는 부분을 중심으로 해서 누구나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대다수 소비자의 생각을 읽고 싶은가? 그렇다면 이 책을 참고하라. 그 고민이 해결될 것이다. www.weceo.or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