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BL] 곡두기행 (외전 포함) (총10권/완결)
G바겐 / MM노블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는 그런 거 쫓아다닐 정도로 시간이 남지도 않고 귀찮기 때문에 세상 편한 e북만 보고 있어서 개인지쪽에는 관심없지만, 한 때는 엄청나게 좋아했던 작가님이다.

오래 전에 읽었던 작품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G바겐님의 구작들이 e북화 되고 있는 것에 우선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것과 별개로 이 작품의 (당시의) 전작들에 비해 재미가 좀 떨어졌었다.

주인공수의 캐릭터가 유니크하고 사건이 일어나고 그걸 풀어낸 후 다음 마을로 떠나는 옴니버스 형식에, 주인수의 숨겨진 과거와 주인공의 감정선 등 큰 줄거리도 있어 지루하지는 않다.

그런데 묘하게 재미가 없었다... <입실론>을 매우 좋아했어서 곡두기행도 계속 보면서 곧 재밌어지겠지... 라며 인내했지만 그냥 그랬다.

그리고 전형적인 나이는 많이 먹었지만 성적인 면에서는 아무 것도 모르는 순진수와 나이는 어리지만 많이 해 본 계략공은 수백 편도 더 본 터라 전혀 매력적이지 않았다.

 

아마 결말까진 못봤던 걸로 기억하는데, 왕과 주인수의 관계라던가 하는 뒷얘기가 궁금하긴 하지만 굳이 이 긴 장편을 첨부터 읽을 정도의 매력은 없었으므로 그냥 추억으로 남겨두는 게 나을 듯.

 

작가님에 대한 애정과 앞으로도 e북 많이 내주십사 하는 마음에 취향에 안맞는 글이지만 별점은 3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