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백화난만 (총2권/완결)
황곰 / 더클북컴퍼니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운은 최연소로 과거급제를 하고 높은 관직에 있던 인간이다. 하지만 정쟁에 휘말려 감옥에 갖히고 어머니의 고향을 한 번 보고 죽겠다는 결심으로 찾아간 동강에서 하얀 뱀을 구하려다 죽을 뻔하고, 깨어나니 신선들이 사는 은자계였는데..!?

 

늑대에서 신선이 된 주인공 하륜과 허약한 몸으로 일만 하느라 혼인은 커녕 연애 한 번 제대로 못해보고 은자계로 간 주인수 시운.

시운과 결혼하고 싶은 하얀 뱀 지하가 몰래 먹인 임신약에 취한 채로, 역시 주위에 있다가 같이 약기운에 취한 하륜과 엉겁결에 몸을 맺고 단박에 쌍둥이 임신 당첨.

사건이 있기 전에도 김첨지스타일로 이거 먹어봐라, 저거 먹어봐라를 시전하긴 하는데 딱히 시운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던 하륜은, 임신사실을 알고서는 늑대의 본성답게 바로 부부로 살 것을 권하고 둘은 그렇게 같이 살기로 한다.

 

시운을 이성으로 좋아했는 지 어떤 지는 모르겠지만, 시운 대신으로 시운의 후배를 강제로 안던 태자님도 잠깐 나오시는데, 이 바로 앞에 이런 설정(좋아하는 사람이 따로 있는 채로 여기저기 안고다니는 공)을 봐서 책 삭제한 터라 같은 설정이 또 나와서 기분 더러웠다. 하지만 지나가는 엑스트라라서 그나마 다행.

 

뭐 그 뒤론 쌍둥이 낳고 둘이 불타는 신혼도 보내고 달달하게 지낸다. 주위에선 눈꼴이 시도록 밤낮 안가리고 한다고 나오긴 하는데, 나는 별로 눈꼴 시지도 않고 무덤덤하게 지켜봤다.

아마 임신약이 없었더라도 언젠가 둘이 눈이 맞긴 했을 거 같긴 한데, 그래도 좀 약하다고 할까? 어찌저찌 애 낳고 몸정 붙이다보니 살만해요~ 같은 분위기라... 굳이 일부러 찾아서 읽을 필요는 없다는 느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