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20분 실전표현영어 - 세상의 모든 것을 묘사하다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7년 7월
평점 :
품절


하루 20분이면 생활에 바로 쓰는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다???!!!


일단 이 책은...
초.보.에.겐.비.추.
하지만 이제 초보는 아니고 난 진짜 생활에 쓰는 실전영어를 공부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그런 실전영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인물묘사편, 사물묘사편, 장소묘사편으로 나눠 각각 45챕터로 구성한 지금 당장 쓸 수 있는 영어.
게다가 각각의 챕터에 보면 단순히 공부릉 위한 내용이 아니라 진짜 실상에서 수다떠는 스타일의 화법을 소개하고 있다.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난 이 각각의 챕터를 읽고 모르는 단어를 찾아 쓰고 다시 읽고 그리고 암기하고 사전을 찾아보고 하는 행위만 해도 충분히 20분이 넘게 소요되더라.

하지만 이렇게까지 한번에 보고 끝장을 보려 공부하는 것보다는 꾸준히 20분씩 매일 노력하는게 진짜 필요하고 진짜 습관공부에 필요하기에 너무 빠져서 초반에 나처럼 힘빼는 일이 없도록 공부하는게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
(그래서 이제는 대충 20분에 맞춰서 단어공부시간을 줄이고 되려 문장을 반복적으로 읽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해하고 있다.)

그나저나 영어초보에게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실전에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말인만큼 문장이 초보가 외워서 사용하고 응용하기엔 길다.
그러니 초보는 다른 책을 먼저 마스터한 다음 외국인을 만나 진짜 대화다운 대화를 하고싶다면... 한국어 말하듯 영어로 말하고 싶다면 이 책으로 공부하길 추천한다.
지금 당신의 손에 들려있는 갤탭과 지금 당신이 있는 코엑스로 수다를 떨고 싶다면...
지금 당장 이 책으로 공부를 시작해라!

바로 수다가 가능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